몰입 온라인 관련 FAQ

질문이 더 있으시다면? 1:1 상담을 받아보세요!

태블릿을 가지고 있어야 참여 가능한가요?

몰입 온라인에 참여하기 위해선 아래의 준비물이 필요합니다만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10만원의 기기보증금을 받고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여를 위해 필요한 준비물

▶ 태블릿 (기종무관)

▶ 스타일러스 펜 

 

현재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통합 몰입 온라인’과 병행 가능할까요?

‘통합 몰입 온라인'는 학원을 대체하는 서비스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교육이 진행 됩니다. 또한 수학,영어,국어,과학까지 주요과목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풀서비스이기 때문에 과제량이 많고 공부시간이 매우 깁니다. 

통합 몰입 온라인 하위에 있는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은 단과처럼 신청 가능합니다.

▶ 수학 1:1 클래스 (월~일요일 선택 가능) 

▶ 영어 몰입 (문법 강의 제외 가능) 

▶ 국어 몰입 

실력이 많이 부족한 학생에 대한 별도의 교육이 있나요?

기초가 많이 부족하여 현재 학년 이전의 학년부터 차근차근 몰입을 시도해야 하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실력의 높고 낮음과 관계없이 몰입을 활용하여 바르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1:1 클래스를 추가로 진행하여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1 클래스만 진행하시는 학부모님도 다수 계시니 활용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집중력이 짧은 학생도 가능한가요?

학부모님들은 보통 ‘의지가 부족해서 집중을 못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치료가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학생들은 재미가 없어서 집중할 수 없습니다. 공부할 때는 10분도 못 앉아있는 학생들이 스마트폰으론 2시간을 집중합니다. 몰입이 잘 되기 때문입니다. 약물치료를 받아야 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공부에 대한 의지가 부족합니다.

의지가 없어서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사실은 '열심히 해 본적이 없어서 목표 의식이 없는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생이 '한 번 해보겠다'고 대답한 순간부터는 저희가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한편 분명히 아직 때가 이르지 않은 학생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정말 그러한 것인지 저희가 직접 물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학생 본인이 정말로 의지가 없는 것인지, 실패경험의 반복으로 지친 것인지. 원인을 알아야 대처가 가능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학부모 상담 후 학생 상담이 이뤄집니다.

몰입 전문코치진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몰입 코치진은 황농문 교수님의 지도 하에 지난 4년간 ‘몰입 공부법’을 온오프라인에서 학생들에게 적용해 온 전문가들 입니다.

▶ 국어 대표강사 : 설태영 대표(고려대 국어국문학과)

▶ 영어 대표강사 : 이종인 원장(캐나다 워털루대학 의학과)

▶ 수학 대표강사 : 유근호 대표강사(고려대 국어국문학과_ 

각 분야별 경력 10년의 대표강사를 중심으로 몰입코치진 전원 SKY, 영재고, 과학고 출신 선생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량에 따라 스케줄링 및 실시간 관리자, 학년별 담임 선생님, 과목별 특강 선생님, 1:1 Q&A 선생님, 기초반 선생님으로 역할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황농문 교수님의 강의을 들을 수 있나요?

강력하게 원하신다면 설태영 대표의 추천으로 1:1로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추천을 올려 교수님께서 직접 지도해 주시는 초등학생의 사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이 만남이 꼭 필요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우선은 교육에 참가하여 설태영 대표와 대화를 나누세요!

수학으로 몰입을 시작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수학은 배워야 할 지식의 양은 적지만 이해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기울여야 하기 때문에 ‘암기가 아닌 생각 위주의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 과목과 달리 문제의 수가 방대하여 난이도가 잘게 쪼개져 있습니다. 즉, 본인의 수준보다 약간 높은 난이도의 문제를 만나기에 적합합니다. 10분 정도 고민한 끝에 풀리는 경험을 반복하여 ‘생각만 하면 어떤 문제든 풀 수 있다’는 확신경험을 만드는 것이 몰입 훈련의 시작입니다.

학원과 똑같은 것이 아닙니까?

평일 오후 1시부터 11시까지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관리하며, 필요에 따라 1:1 수업 및 특강이 열립니다. 토요일엔 각종 과제와 보충이 나갑니다. 

스파르타식인 학원과는 완전히 다르지만 소화해야하는 시간은 비슷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수강하고 있는 학생들은 ‘시키니까 힘들지만 한다’는 것이 아니라 ‘최선을 다 하고 있다는 즐거움’을 느낍니다. (수강생 후기를 참고해 주세요) 즉, 학원보다 더 많은 시간 더 많이 공부하지만 할 수록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줍니다. 교육방법의 차이가 결과의 차이를 만듭니다.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일은 없나요?

코로나19 사태가 완화되는 시점부터 2주에 1회 오프라인에서 학생들과 선생님이 모여 시험을 보고, 특강이 진행 됩니다. 이것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한편, 불성실한 수행 및 과제 미제출 반복시 설태영 대표 또는 이종인 원장이 학생을 호출하거나, 직접 찾아가는 면담을 진행합니다.